[속보] 트럼프 대통령, COVID 구제 법안에 서명하는 대신 유권자 부정행위 조사하기로 상,하원과 합의

미국의 대통령으로서 중국바이러스에 의해 야기된 경제적 황폐와 어려움으로부터 우리 국민을 보호하는 것은 나의 책임입니다.

나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민주당이 주도하는 국가들의 가혹한 조치로 인해 문을 닫아야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복직했지만, 모두가 복직할 때까지 제 일은 끝나지 않았어요.

다행스럽게도, 올해 초, 제가 의회와 함께 CARE Act를 통과시킨 결과, 우리는 또 다른 대공황을 피했습니다. 제 지도 하에, 프로젝트 워프 스피드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행정부와 저는 백신을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백신을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곧 출시될 다른 백신들을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배포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으로서, 저는 의회에 성인 한 명당 2,000달러, 어린이 한 명당 600달러의 수표로 미국 국민들에게 더 적은 소비와 더 많은 돈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으로서 나는 1974년의 압류 통제법에 따라 많은 해제를 요구하고 있다. 이 법은 “대통령이 예산권한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공된 프로그램의 전체 목적이나 범위를 이행할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거나, 재정정책이나 기타 이유로 예산권한은 폐지되어야 한다 (공인된 사업이나 활동의 종료 포함)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예산 권한이 제공된 경우), 대통령은 유보 금액, 관련 회계, 철회 사유 및 철회로 인한 경제적 효과를 기술하는 “특별 메시지”를 양 의회에 전송해야 합니다. 미합중국 제2조 § 683.

나는 의회에 낭비되는 물품들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는 강력한 메시지를 담은 옴니버스 및 코로디 패키지에 서명할 것입니다.

나는 의회에 그 자금들을 그 법안에서 삭제하라고 요구하는 공식적인 철회 요청과 함께 항목별로 줄줄이 표시된 개정안을 다시 보낼 것입니다.

저는 실업급여 회복, 퇴출, 임대료 지원, PPP 비용 추가, 항공사 직원 복직, 백신 유통 비용 대폭 증액 등을 위해 이 법안에 서명하고 있습니다.

의회는 월요일에 개인에 대한 지급액을 600달러에서 2,000달러로 인상하는 투표를 할 것입니다. 따라서 4인 가족에게는 5,200달러가 지급된다. 또한 의회는 미국 국민들을 희생시켜 빅테크에 부당하게 이익을 주는 230조를 재검토하고 종료하거나 실질적으로 개혁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상하원은 11월 3일 대통령 선거에서 일어난 매우 실질적인 유권자 부정행위에 초점을 맞추기로 합의했습니다.

상원은 수표 2천 달러를 증액하는 투표 절차를 시작하고 230항을 폐지하며 유권자 부정행위에 대한 조사를 시작할 것입니다.

빅테크는 230절의 보호를 받아서는 안 됩니다!

유권자 사기는 수정되어야 합니다!

훨씬 더 많은 돈이 오고 있어요. 저는 미국 사람들을 위한 싸움을 절대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